파리 생제르맹의 이강인 선수의 여친이 재벌 5세 박상효라는 것이 밝혀져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번에 이강인의 소속팀이 우승하면서 현장에서 이강인과 박상효의 다정한 모습도 중계 장면에 포착되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강인의 재벌 5세 여친 박상효가 누구인지 인스타와 집안, 나이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박상효 두산가 재벌 누구?
박상효는 두산 기업 회장의 증손녀입니다. 나이는 26세(1999년생)로, 이강인(2001년생)보다 2살 연상이네요. 박상효의 부모님이 두산그룹의 부회장이니 재벌이 확실히 맞네요.
- 아버지 : 박진원 - 두산밥캣코리아 부회장
- 할아버지 : 박용성 - 전 두산그룹 회장
- 프랑스 파리 거주중
- 나이 : 1999년생, 만 26세
- 서울 외국인 학교 졸업
- 코넬대 도시학 학사 취득
이강인 박상효 데이트 목격담
2024년 9월, 디스패치 보도로 두 사람의 열애설이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파리의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데이트 장면, 한국 잠실야구장에서의 동행 모습까지 이들의 관계는 단순한 루머가 아닌 사실로 확인되었죠. 잠실 야구장에서 이강인과 그의 친누나, 박상효가 함께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 또한 찍힌 적이 있었습니다.
비공개 인스타에 블핑 리사까지? 화제의 중심 그녀
박상효의 인스타그램(@croissanghyo 바로가기)은 현재 비공개 상태지만, 과거에는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한 사진, 파리 일상, 고급 브랜드 스타일 등 상류층 감성을 보여주며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둘은 파리에서 열리는 이강인의 psg 경기를 보기 위해 만난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