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보이그룹 중 최초로 엔하이픈이 NBA에 발탁되어 화제입니다. '프렌즈 오브 NBA'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엔하이픈과 NBA가 협업하게 되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프렌즈 오브 NBA란?
프렌즈 오브 NBA란, 미국 프로 농구 협회에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nba를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협업 활동을 하게 되는데, 독점 콘텐츠 제작과 경기 관람 및 이벤트 참석 등이 있습니다.
엔하이픈 프렌즈 오브 NBA 발탁
엔하이픈이 이번에 프렌즈 오브 nba에 발탁되었습니다. 팔로워 9000천만명이 넘는 nba 인스타그램 계정에 엔하이픈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k팝 보이그룹이 프렌즈 오브 nba에 발탁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과거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슈가와 르세라핌이 발탁된 적은 있었습니다.
nba 관계자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k팝 그룹 중 하나인 엔하이픈과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며,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콘텐츠 제작에 기대감과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앞으로 엔하이픈이라는 그룹이 전세계의 더 많은 팬들이 생기고, 스포츠 콘텐츠와 결합한 k팝 그룹의 매력을 더 많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엔하이픈 앨범 발표
엔하이픈은 6월 5일, 미니 앨범 'DESIRE:UNLEASH'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팬들은 엔하이픈의 음반과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감을 갖고 있습니다.